페이지 정보
대기업 | 대형 병원 MSO의 고객지원 CRM 전문가기본정보 | |||
---|---|---|---|
포지션명 | 대형 병원 MSO의 고객지원 CRM 전문가 | ||
회사 | 대기업 | 직급 | 대리 ~ 대리 |
외국어 | 연령/성별 | 무관 |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상세정보 |
---|
● 경력 : 최소 5년이상의 유관분야 경력자 ● 학력 : 대졸이상 ● 직급 : 대리급
[주요업무]
√ CRM 유형별/채널별 관리기획 √ CRM 업무 프로세스 설계 √ CRM 시스템 요건 설계 √ CRM 효율 분석 및 개선방안 수립 √ CRM 캠페인 설계 운영
[필요경험 및 스킬]
√ CRM 분야, 최근 경력 보유자 √ 고객 마케팅 설계 및 성과 측정 경험 √ 고객 지표에 대한 이해와 수치에 대한 해석 능력 √ 분석/기획 보고서 작성 능력 √ 현상에 대한 문제 인식과 적극적인 문제 해결 의지 √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
[우대사항]
√ 의료계 CRM 경험자 |
담당컨설턴트 정보 | |||
---|---|---|---|
이름 | 이종선대표 | 이메일 | ljsun71@naver.com |
전화 | 02-6341-8006 | 휴대폰 | 010-3628-74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