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중소기업 | CS 고객상담 전문가기본정보 | |||
---|---|---|---|
포지션명 | CS 고객상담 전문가 | ||
회사 | 중소기업 | 직급 | 주임 ~ 대리 |
외국어 | 연령/성별 | 무관 |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상세정보 |
---|
1. 국내 유명 커피프랜차이즈 기업의 CS 전문가 (CS팀 소속)
- 주임~대리급 - 본사위치 : 강남구 역삼동 - 정규직 2. 하는 일 - 가맹점 및 고객 문의 접수 / 관련부서 전달 - 가맹점/고객문의 VOC 분석 - 가맹점/고객문의 VOC 분석에 따른 업무 개선 제언 3. 자격요건 - 프랜차이즈 특성을 잘 이해하고 계신 분 - 워드, 엑셀 등 문서작성 잘 하실 수 있는 분 - 부서간 커뮤니케이션 잘 하시는 분 - 밝은 분 4. 서류전형, 1차면접(CS팀장님), 최종면접(본부장, 대표이사님) |
담당컨설턴트 정보 | |||
---|---|---|---|
이름 | 변성수대표 | 이메일 | bss999@succ.co.kr |
전화 | 02-6341-8002 | 휴대폰 | 010-3208-8940 |